이지알바는 여성구직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지알바

여성들의 구직 길잡이 이지알바

노래방알바를 정복하자.

다른 여성알바 업종에 비해 수위가 매우 낮은 편이다. 티씨는 2022년 기준 4만 3천원이다. 

고정의 경우 찡을 떼지 않으면 5~6만원을 받는다. 하루 수입은 20~40정도다.

노래방의 메카

노래방은 전국 각지역에 상당히 많은 업장이 있다. 

인천, 경기, 화곡(까치산), 구디, 신림, 종로, 영등포, 부산, 대전, 대구, 진주 등 분포 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여성알바 보다도 접근성이 상당히 좋다.

노래방의 수위

레이디알바의 입문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다른 업종의 여성알바들이 쉬엄쉬엄 일할 때 노도를 자주 나가기도 할 정도로 매우 수위가 낮다.

겉가슴(가슴터치를 하려고 하면 손님에게 팁을 요구하면 좋다. 일단 노도에서 가슴터치는 진상이다), 허벅지 터치, 손잡기, 뽀뽀 정도다. 속가슴 터치나 골뱅이는 절대로 받아주지 않는다.

수위를 너무 지나치게 요구할 땐 방을 거절하고 나오는게 좋다. 

만약 사장이 돈을 안준다고 할 경우 실장에게 이야기 하면 대부분 받아준다.

노래방의 사이즈

퀸알바 여성 사이에서 사이즈가 좋은 언니들은 대부분 강남 룸 지정 업소에서 일하기 때문에 노도 성노동 여성들의 사이즈는 평균적으로 낮은 편이라는 이야기를 한다.

노래방알바의 팁

지정과 고정의 차이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예를 들어 a, b, c 업소가 있으면 a 지정 아가씨는 b, c에서 일하지 않고 a에서만 일한다. 보도 아가씨의 경우 a b c 업소에 다 출근한다. 보도 아가씨를 많이 사용하는편.

노래방알바 보도 사무실중에서도 먹자하는 사무실도 있으니 이점은 주의 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