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알바와 유흥알바의 지름길은 misooda.in 지금 시작 하세요.

미수다

노래방알바 정보는 미수다에서 쉽게 알 수 있다.

다른 여성알바 업종에 비해 수위가 매우 낮은 편이다. 티씨는 2022년 기준 4만 3천원이다. 고정의 경우 찡을 떼지 않으면 5~6만원을 받는다. 하루 수입은 20~40정도다.

 

수위

다른 업종의 비해 수위는 가장 낮은 밤알바로 볼 수 있으며 여성들이 쉬엄 쉬엄 일할 때 노래방알바를 자주 나가기도 할 정도로 매우 수위가 낮다.

수위를 너무 지나치게 요구할 땐 방을 거절하고 나오는게 좋고 만약 사장이 돈을 안준다고 할 경우 실장에게 이야기 하면 대부분 받아 준다.

 

사이즈

사이즈가 좋은 언니들은 대부분 강남 룸 지정 업소에서 일하기 때문에 노래방알바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사이즈는 평균적으로 낮은 편이라는 이야기를 한다.

 

유흥알바 중 팁이 나오면 언니가 다 가져가면 된다. 팁을 가져가려는 실장은 질이 나쁜거니 거르자. 언니들과 함께 받은 팁이면, 나눌 필요가 있지만 혼자 받은 팁인데 언니들이 팁을 나누자고 하는 경우 안줘도 된다.

 

지정과 보도 아가씨의 차이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예를 들어 a, b, c 업소가 있으면 a 지정 아가씨는 b, c에서 일하지 않고 a에서만 일한다. 보도 아가씨의 경우 a b c 업소에 다 출근한다. 보도 아가씨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며 노래방 보도 사무실중에서도 먹자하는 사무실도 있다.

 

노도는 주로 맥주를 먹는다. 가끔 소주를 먹는 손님이 있고, 또 아주 가끔 양주를 먹는 손님도 있으며 양주를 먹을땐 작업(술빼기)이 필수다. 업소에서 일할 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요즘 술 강요 방은 진상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여성알바 종사자 중 같이 방에 들어가면 오빠 왜 술 강요하고 그래~ 라고 옆에서 말해주는 언니들도 있다. 못버티겠으면 손님이 술 강요할땐 나오고 다른방에 들어가자.

 

애프터

여자알바 중 앱은 가락동 기준 20만원을 받고 2만원 찡떼기를 하며, 작업은 10만원을 받고 1만원 찡떼기를 한다.

앱 갈 때 주의사항은 절대로 손님 집으로 가면 안된다. 지명이라고 할지라도 사고날 가능성이 크며 작업이나 앱을 하기 전에 선불로 돈을 받아야 한다. 

 

 

 

All Posts
×

Almost done…

We just sent you an email. Please click the link in the email to confirm your subscription!

OKSubscriptions powered by Strikingly